장바구니 0
작성자 골드쉘(ip:)
작성일 2023-05-30
조회 46
평점
추천 추천하기
먼저 고객님의 주문확인 감사드립니다^^
제품의 상태확인 후 AS 가능여부 및 대략적인 발생비용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끊어진 부위와 전체사진을 촬영하셔서 service@exgold.co.kr 로 이메일 전송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으로 고객님의 주문번호와 연락처를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자친구가 해준거라서 물어봤어요
주문 결제완료
[골드쉘]
용우님
주문일 2022-10-24
주문번호 20221024-0000018
결제가 완료 되었습니다.
입니다!!AS방법이랑 비용쫌 부탁드려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입니다.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상태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번호를 기재하여 문의주시면 AS에 대한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셨을 경우 해당 대리점을 통한 AS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월에 샀던 목걸이가 끊어졌습니다 AS 되나요?
마거리트목걸이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배송 문의 김나**** 2024-04-22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골드쉘 2024-04-22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