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입니다.
현재 다른 카드결제 주문건을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일시적인 오류 이거나, 이니시스나 해당 결제 카드사 시스템 문제 일 수 있습니다.
또는 팝업 허용등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접속 브라우져를 바꿔보시고도 계속 결제가 되지 않으신다면
결제카드와 접속 브라우져, 오류 발생되는 부분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홈페이지 좌측하단 카카오톡상담하기로 이미지 전송가능합니다)
해결방안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신용카드 결재창에서 오류가 생겨 결재가 안되는데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