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작성자 골드쉘(ip:)

작성일 2020-11-16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입니다

온라인 AS의 경우 고객님이 진행 의사 결정 후 저희쪽으로 QnA 나 전화 등으로 연락주시면 진행됩니다 !  

고객님 제품 온라인AS 진행안내드립니다  

간단한 제품 끊어짐 AS의 경우 무상으로 AS로 진행이 가능하나, 공방 검품후 제품의 손상으로 부속품 교체 혹은 금이나 원석 추가등의 금액발생시

따로 유선상 추가금액 안내를 드리고있습니다.

제품 회수 및 출고를 위한 왕복 택배비 [6,000원] 을 [무통장 계좌안내:국민 408801-01-244215 / 예금주 (주)한국금거래소쓰리엠]로
[금일 13시 전]까지 [고객님의 명의]로 입금주시면 확인 후 회수신청이 진행됩니다.

회수신청 이후 익일 이후 최초출고지로 제품 회수를 위한 택배기사님의 방문이 있을 예정입니다.

제품 회수 시 제품과 보증서를 잘 패킹하여 박스 포장 후 방문하실 택배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회수가 진행되며

회수 이후 제품 본사 수령 후 평일영업일수 기준 5~7일 의 수선기간이 발생합니다.

수선 완료 후 검수과정을 거쳐 최초 회수지로 재 출고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평일영업시간(9:30~17:00) 내 온라인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골드쉘 홈페이지 내 Qn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퀄리티 높은 수선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그러니까 온라인 as신청을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못찾겠어요. 경로를 설명해주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골드쉘입니다
고객님 주문건 정상적으로 확인되어 AS안내드립니다
 
간단한 제품 끊어짐 AS의 경우 무상으로 AS로 진행이 가능하나, 공방 검품후 제품의 손상으로 부속품 교체 혹은 금 추가등의 금액발생시 따로 유선상 추가금액 안내를 드리고있습니다.
전국 골드쉘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으로 AS 접수가능하시며 온라인으로 접수주실경우 수선비 외 왕복택배비 6000원이 추가로 발생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http://www.goldshell.co.kr/shopinfo/store/store.html)
AS제품은 본사 수령 이후 평일영업일수 기준 5~7일의 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접수 희망 시 방문가능하신 매장과 방문예정일자를 알려주시면 해당 매장에 전달하여 더욱 빠른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우 운영방식이 상이하여 저희 쪽에서 주문확인및 방문예약이 잡히지 않으면 수선비용이 추가로 발생할수있는부분있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방문하시고자하는 매장과 방문일자및 시간을 저희쪽으로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희망하시는 AS방법을 선택 후 추가 안내 주시면 AS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구매 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