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 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의 케이스는 신년맞이 케이스의 디자인이 수정되면서 상세페이지도 같이 수정된 부분이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수정 후 출고팀에 전달이 늦어져 수정 전 케이스로 발송된 부분이 확인되었습니다.
저희의 실수로 고객님께 불쾌함과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부분은 고객님의 희망 시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다음번에는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게 더욱 노력하는 골드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왜 케이스다르게 배송했죠?
전화해서 물어보니 배송메세지쓰라해서
배송메세지에 케이스번호썼는데???